FAQ

제목

[자주묻는질문] 반품/환불 관련

작성자 아웃핏터 공식몰(ip:)

작성일 2019-11-08

조회 3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웃핏터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주문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웃핏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상담톡 운영시간 11시~18시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경우에 따라 다르게 진행됩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웃핏터'  로 접수부탁드리며, 자사몰 회원 고객 경우, [공식 사이트(www.outfitter.co.kr)>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7일 이내만 유효)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경우, 미개봉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5,000원 고객 부담입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으며, 무료증정 사은품이 있는 경우 동시 회수되어야 하므로 반품 택배 내 동봉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아웃핏터에서 부담합니다. 상세 프로세스는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 확인>본사 수거>교환 대상의 구성품 부분 교환, 경우에 따라 제품 전체 교환)


-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3)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단순 변심 : 7일 이내)


-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웃핏터' 를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