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제목

[자주묻는질문] 반품/환불 관련

작성자 아웃핏터 공식몰(ip:)

작성일 2019-11-08

조회 2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웃핏터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주문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2-6491-5001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웃핏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11시~18시
   * 상담톡 운영시간 11시~18시
   * 점심시간 13시~14시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경우에 따라 다르게 진행됩니다.


- 고객센터(02-6491-5001)로 접수 부탁드리며, 자사몰 회원 고객 경우, [공식 사이트(www.outfitter.co.kr)>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7일 이내만 유효)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경우, 미개봉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5,000원 고객 부담입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으며, 무료증정 사은품이 있는 경우 동시 회수되어야 하므로 반품 택배 내 동봉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아웃핏터에서 부담합니다. 상세 프로세스는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 확인>본사 수거>교환 대상의 구성품 부분 교환, 경우에 따라 제품 전체 교환)


-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3)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단순 변심 : 7일 이내)


-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아웃핏터 고객센터(02-6491-5001)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웃핏터' 를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